Toggle navigation
꿈꾸는 개발자, DBA 커뮤니티 구루비
로그인
:
공지
:
저작권
지식창고
구루비 DB 스터디 (2007년 ~ 2017년)
대용량 데이터베이스 스터디 (2009년 ~ 2011년)
코어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스터디 (2009년 ~ 2011년)
주주클럽 스터디 (2013년 ~ 2018년)
Database Q&A
Oracle Database
권순용의 DB 이야기
권순용의 데이터모델링
엑시엄이 보는 DB 세상
Basic SQL 강좌
Advanced SQL 강좌
QUIZ로 배우는 SQL
PL/SQL 강좌
Admin 강좌
Oracle10g 강좌
Tuning 강좌
백업&복구 강좌
기타 강좌
Oracle 노하우/팁
Oracle 퀴즈
Oracle 자료실
Database 북카페
SQL 전문가 가이드
대용량 데이터베이스솔루션 I
대용량 데이터베이스솔루션 II
새로쓴 대용량 데이터베이스솔루션 1
오라클 성능 고도화 원리와 해법 I
오라클 성능 고도화 원리와 해법 II
SQL 튜닝의 시작
Optimizing Oracle Optimizer
비용기반의 오라클 원리
전문가를 위한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아키텍처
트러블슈팅 오라클 퍼포먼스(제2판)
오라클 성능 트러블슈팅의 기초
클라우드 데이터베이스 Oracle 12c 가이드
이펙티브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설계와 구축(개정판)
관계형 데이터 모델링 프리미엄 가이드 DB구축
Real MariaDB
Community
공지사항
사는얘기
좋은글감동
Toad for Oracle
Toad Data Point 강좌
Toad 기본강좌
Toad 소개
Toad 노하우/팁/자료
세미나
세미나 목록
세미나 후기
세미나 자료실
About
커뮤니티 발자취
구루비 소개
커밋로그
사는얘기
대학생은 안계신가요? 저 내일 세미나 가는데 같이 가실 분~(서울)
3
by 이봉호
[2010.04.23 16:01:59]
대학생입니다 내일 엔코아 컨설팅 펌에서 하는 세미나 가는데
혹시 같이 가실분 있으신지요? 대학생 환영입니다~*
안양에서 출발할꺼구요..가능하다면 점심 먹고 갔으면 해요^^
Ps. 아 이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떠있는 오라클클럽과~..(기억이..) 말하는겁니다^^
목록
by Persona
[2010.04.23 16:20:55]
내일 뭐 하나요?
사이트 가봤는데 아무런 말이 없네요;;
무슨 세미나이고 무슨 내용인지 알 수 있으면 도움이 될텐데요...
by 마농
[2010.04.23 16:32:39]
이곳 공지사항에 올라와있는 세미나인듯.
by 김정식
[2010.04.23 22:07:54]
내일 세미나때 뵙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댓글등록
SQL문을 포맷에 맞게(깔끔하게) 등록하려면 code(
) 버튼을 클릭하여 작성 하시면 됩니다.
로그인 사용자만 댓글을 작성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
회원가입
댓글등록
SQL문을 포맷에 맞게(깔끔하게) 등록하려면 code(
) 버튼을 클릭하여 작성 하시면 됩니다.
로그인 사용자만 댓글을 작성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