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티베이스, 영진전문대학에 7억원 상당의 교육용 DBMS 기증 0 0 1,207

by Altibase [ALTIBASE] [2011.10.21 09:56:49]



알티베이스, 영진전문대학에 교육용 DBMS 기증

Ÿ   알티베이스, 약 7억원 상당의 ALTIBASE HDB 기증

Ÿ   데이터베이스 전문인력 양성 및 대학의 데이터베이스 교육의 내실화 및 전문화 지원


엔터프라이즈 DBMS 솔루션 기업인 알티베이스(대표 김성진, www.altibase.com) 소프트웨어 전문 인력 양성 대학 교육의 내실화 전문화를 지원하기 위해 영진전문대학 컴퓨터정보계열에 7억원 상당의 DBMS 솔루션 ‘ALTIBASE HDB’ 기증한다고 밝혔다.

 

이번 소프트웨어 기증은 알티베이스와 영진전문대학 컴퓨터정보계열간 산학협력 주문식 교육협약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소프트웨어의 기증, 설치, 교육은 물론 강의개설, 현장실습기회 포괄적 협력을 골자로 하고 있다.

 

이번 협력과 관련, 영진전문대학 컴퓨터정보계열의 류용희 계열부장은  오라클, DB2 같은 세계적인 DBMS 경쟁하고 있는 국산 DBMS 기증받게 되어 기쁘다, “이번 소프트웨어 기증과 주문식 교육협약이 국산 DBMS 저변 확대와 고용창출에 기여할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알티베이스 김성진 대표는 소프트웨어 인력 양성, 고용창출, 산업 발전은 국가적 당면 과제다라며 이번 소프트웨어 기증을 통해 국산 DBMS 저변을 확대하고 궁극적으로 소프트웨어 산업의 건전한 생태계 조성에 역할을 이라고 밝혔다.

 

국산 DBMS 1 기업인 알티베이스는 이미 상명대, 우송대, 국방대, 서울여대 국내 주요 대학들은 물론 중국충칭 우전대학교에 자사 DBMS 솔루션인 ‘ALTIBASE HDB’ 기증하여 국산 DBMS 대한 저변 확대, 인재 양성, 고용창출 사회공헌에도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댓글등록
SQL문을 포맷에 맞게(깔끔하게) 등록하려면 code() 버튼을 클릭하여 작성 하시면 됩니다.
로그인 사용자만 댓글을 작성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