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티베이스 & 호스트웨이 국내 최초 클라우드 DBMS 서비스 FlexCloud DB 출시! 0 0 2,304

by Altibase [ALTIBASE] [2011.10.19 14:24:31]



호스트웨이 국내 최초 클라우드 DBMS서비스 정식 오픈

국내 선두 클라우드 서비스 기업인 호스트웨이아이디씨(대표 이한주, www.hostway.co.kr)와 엔터프라이즈 DBMS 솔루션 기업인 알티베이스(대표 김성진, www.altibase.com) DBMS를 클라우드 서비스로 제공하는 FelxCloud DB 서비스를 정식 오픈 한다고 밝혔다.

 

FlexCloud DB서비스는 사용자들이 DB를 쉽게 설정 및 운영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DB cloud 서비스로서 세계최초로 In-Memory DBMS DISK DBMS를 하나의 DBMS로 구현한 Hybrid DBMS ALTIBASE HDB 솔루션을 가지고 서비스하는 국내 최초 DBMS 클라우드 서비스이다.

 

FlexCloud DB 서비스는 기존에 전문가를 통한 복잡한 DB 구축 및 운영을 비전문가도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과, 속도가 빠른 hybrid DBMS초기 투자 비용 없이 저렴한 비용으로 사용이 가능한 점, 세계 최초로 클라우드상에서 고가용성(High Availability)의 이중화 서비스를 제공하여 데이터의 손실 없이 무중단 서비스가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FlexCloud Servers의 장점인 비용절감, 편리성, 확장성, 민첩성, 자동화의 혜택도 받을 수 있어 고객의 편의를 대폭 증진시켰다.

 

플렉스 클라우드 DB 컨설팅 문의는 1544-2233(51) 이나 이메일(sales@hostway.co.kr)을 통해서 받을 수 있다.


참고URL: http://www.hostway.co.kr/cloud_flexclouddb.html

댓글등록
SQL문을 포맷에 맞게(깔끔하게) 등록하려면 code() 버튼을 클릭하여 작성 하시면 됩니다.
로그인 사용자만 댓글을 작성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